서브컨텐츠

About Us

회사소개

2023년 HiEnglish 영어 학술지 논문 작성법 특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이잉글리쉬
  • 조회 : 176회

본문

안녕하세요 HiEnglish 영어 학술지 작성 특강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월 21일 22일 23일 경기도에 위치한 정부산하 연구소인 한국OO연구원에서 석박사 연구원을 대상으로 미국 플로리다주립대학교 엄OO 교수님을 모시고 이공계 영어 학술지 및 논문 작성에 대해 12시간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20명의 연구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참석자들은 연구소에서 올린 기술 연구 성과를 해외 저널에 게시하는데 부족한 영어 실력때문에 외부 번역 회사를 이용하여서 막대한 비용과 번역 오류로 인한 심사 탈락 문제가 발생하여 이번 특강을 통해 스스로 영어 논문을 작성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 목적입니다.

 

작년까지 미국 대학에서 많은 외국인 학생들에게 석박사 학위 취득을 위한 영어 논문 지도를 하셨던 엄교수님은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하여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최근 달라진 미국 학회의 논문 심사 기준과 분위기, AI를 활용한 논문 작성 최신 트랜드, 챗 GPT를 사용한 논문작성 재재까지 해외 저널에 학술지와 논문 등재를 위해 꼭 필요한 꿀팁들을 공개하여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질문을 받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국내에는 영어논문을 제대로 가르치는 교육 기관나 특화된 강사가 없어서 교육 니즈가 있는 기관이나 단체는 뚜렷한 해결책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HiEnglish는 국내에 제대로된 영어 학술지 논문 작성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오랜 기간 동안 조사와 노력을 기울여서 미국에서 영어 논문 강의를 하는 엄 교수님을 감사하게도 국내에 소개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번 특강을 위해서 영어 학술지 논문 교재를 만들었으며, 연구소 연구원들이 실제 작성한 영어 논문과 학술지를 분석하여 영어에 자신이 없던 연구원들도 영어 논문의 기본 틀을 잡고 자신의 내용을 채워서 논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쏘스와 자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참석자들의 만족스러운 평가 때문에 올 가을에 또 한차례 영어 논문 특강을 열기로 해서 뜻깊은 교육이었습니다.

 

HiEnglish는 항상 고객의 글로벌 교육 니즈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전문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특장점
외국어출강
전화/그룹화상
온라인교육
실력평가
통번역
콘텐츠
취업교육
회사소개
닫기